요즘은 모르겠지만 과거 프랑스 바카라 대출 디시를 보면 성적인 (sexual) 갈증을 조금 그렇지만 간신히 해결할 정도의 nudity 또는 그 무엇인가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경우가 많았지요. Soundtrack 만 좋고 내용은 충격적이었던 1977년작 Bilitis 를'좋은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이 바카라 대출 디시의 경우 갈증을 간신히 충족시키는 것을 넘어 이를 본 사람은 변태에 가깝다는 생각을 하게 할 만큼, 바카라 대출 디시의 메세지 등은 아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이런 류에 비하면 1980년작 La Boum 은 왠일인지 순수했지요. 미국을 target 으로 한 teen movie 라 그랬는지는 몰라도, 당시 십대였던 Ms. Marceau 를 벗기기는 쉽지 않았겠지요.
The Double Life of Veronique
이런 편견 (즉, 프랑스 바카라 대출 디시는 대체로 변태들이 만든 바카라 대출 디시다) 을 가지고 보게 된 바카라 대출 디시 하나가 있었으니, 바로
Krzysztof Kieślowski 의 작품인*The Double Life of Veronique* (1991) 가 그것입니다. 물론 바카라 대출 디시 첫 부분에서부터 주연 여배우의 half nudity 를 들이대는 것을 보고 바카라 대출 디시감상을 그만 두려 했지만, 한 번의 기회를 더 주기로 하고 본 바카라 대출 디시지요.
이 바카라 대출 디시는 정체성, 연결, 운명에 대한 시적인 명상입니다. 이 바카라 대출 디시는 프랑스의 Veronique와 폴란드의 Weronika(둘 다 Irène Jacob이 훌륭하게 연기함) 라는 두 명의 똑같은 여성이 서로의 삶을 신비롭게 비추는 과정을 따라갑니다. Kieślowski의 뛰어난 연출과 Slawomir Idziak 감독의 놀라운 촬영을 통해 바카라 대출 디시는 서사보다 감정이 강조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Zbigniew Preisner 의 잊혀지지 않는스코어는 신비감과 초월감을 더욱 깊게 하지요. 이 수수께끼 같은 이야기는 쉬운 해석을 거부하며 시청자로 하여금 삶의 무형적 연결에 대해 생각해 보게 합니다. 시각적, 정서적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예술 바카라 대출 디시의 걸작입니다.
이 바카라 대출 디시를 보고 있으면 이 세상 어딘가에 나와 닮은 사람, 나와 생각을 같이 하는 사람이 있지 않을까? 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런 생각, 전에는 하지 않았음에도 1991년에 이 바카라 대출 디시를 만든 사람들은 이미 이런 생각을 했었다는 사실에, 시차를 두고 발생하는 사고방식의 차이에 대해 막연하게 생각해 보기도 했었지요.
물론 여배우의 외모도 이 바카라 대출 디시를 보게 된 이유 중 하나랍니다. 독성있는 매력이지만 절 죽이기까지는 하지 않을 매력이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