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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잘 나가는 브랜드는 ‘비바카라 카지노’을 소구하는가

<브랜드는 종교다 시리즈 5

“비바카라 카지노의 경험. 비바카라 카지노으로 떠나보세요. 비바카라 카지노의 가치…”


브랜딩 업계에 있다보면 정말 많이 듣게 되는 말이 ’비바카라 카지노‘입니다. 브랜드 컨설팅 회사에 재직 중인 저도 내부 발상 미팅 때 꼭 듣는 단어이기도 하고요.


비바카라 카지노의 사전 의미는‘날마다 반복되는 생활이 아님‘입니다. 즉, 특별한 바카라 카지노 속에서 새롭게 경험 되어지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이러한 비일상의 정의를 충실하게 보여주는 사례는 럭셔리 리조트 ’아만(AMAN)‘이 아닐까 합니다.


바카라 카지노


비행기를 타서라도 공수하는 아만의 서비스


아만은 언론인 출신 사업가 아드리안 제차가 1988년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마크 저커버그 등 연예인과 세계 부자들이 즐겨찾는 리조트입니다. 아만에 푹 빠진 사람들을 아만 정키(Junkie·중독자)라고 하죠.


아만은 고객이 원하면 무엇이든 제공하는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아만의 부탄 호텔 '아만코라'에 묵던 고객이 기념일 식사에 캐비아를 먹고 싶다고 요청했는데요, 직원이 알아보니 캐비아 수입 절차에만 2주의 바카라 카지노이 걸리는 것이었죠. 이에 아만 직원이 직접 비행기를 타고 태국 방콕에서 캐비아를 구해온 이야기는 아만의 서비스 수준을 증명하는 이야기입니다.


아만 차별화 핵심은 비바카라 카지노의 수준 높은 구현


그러나 아만의 현 시대 가장 선도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로 꼽히는 이유는 비단 독보적인 서비스 수준 때문은 아닙니다. 그들의 핵심 차별화는 바로 그들이 만들어 내는비바카라 카지노의 수준에 있어요.


바카라 카지노아만지우


아만의 비바카라 카지노은 네이밍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아만은 산스크리트어로‘평화’를 의미합니다. 즉 아만의 비바카라 카지노은 바로 평온함과 화목함이라는 개념에서 출발하는 것이죠. 이 네이밍은 아만이 행하는 모든 브랜드 경험의 심장이 됩니다. 아만의 고객들은 바카라 카지노에서 얼마나 분주할까요. 수 많은 연락과 의사 결정, 그리고 사회적 관계 형성이 끊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들에게 평화를 주는 시공간이라니, 얼마나 매력적인 가치 시작점인지요. 심지어 아만의 경험을 들여다보면 영적인 평화, 종교적 평화를 닮은 모습까지 나아갑니다.


마치 ’럭셔리 템플스테이‘와 같아요.

아만의 위치 선정을 들여다볼까요. 예를 들어 한 국가의 국립 공원 내에 위치하기도 하며, 의도적으로 종교 사원 인근에 위치하기도 합니다.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아만지우‘는 우거진 밀림 안쪽에 위치합니다. 이러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리조트가바카라 카지노을 파는 사업임을 명확히 이해하고 있는 건데요, 아만에 들어서는 순간 새로운 바카라 카지노으로 들어섰다는 것을 알게하기 위함입니다. 나의 내면이 시끄럽고 외부 세계도 정신 없던 그러한 일상에서, 이제는 비일상으로의 입장인 것이죠.

아만은 그 새로운 바카라 카지노에서의 완전한 몰입을 위해 특별한 경험 요소들을 배치합니다. 예를 들어 아만지우에서는 상주 인류학자가 베삭(Vesak, 보로부두르 사원의 연례 행사) 체험을 가이드합니다. 이 때에는 승려나 영적 수행자가 동행하기도 해요. 일상에서는 맛보지 못할 완전한 비일상을 선사하는 것이죠.


여러분, 그런데 생각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왜 비바카라 카지노이 이렇게 소비자가 좋아하는 요소인지를요. 이에 대한 다양한 설명이 가능하겠지만, 저는종교학 관점에서 하나의 이유를 설명해보고자 합니다.즉 한 명의 소비자가 아니라 한 명의 인간으로 바라보았을 때, 인간은 왜 비바카라 카지노을 좋아할까요.


인간은 두 종류의 바카라 카지노을 경험한다


“종교적 인간은 두 가지 종류의 바카라 카지노, 즉 세속적인 바카라 카지노과 거룩한 바카라 카지노을 경험한다.
전자는 덧없는 지속이요, 후자는 거룩한 달력을 구성하는 축제들 가운데서 주기적으로 회복되는 ‘일련의 영원’이다.”
<성과 속, 멀치아 엘리아데. p.93


루마니아의 종교학자 엘리아데에 따르면 종교적 인간은 두 가지 바카라 카지노을 경험합니다. 세속의 바카라 카지노과 거룩의 바카라 카지노인데요.


세속의 바카라 카지노, 즉 일상은 덧 없고 지루하며 반복의 바카라 카지노입니다. 노동의 바카라 카지노, 지루함의 바카라 카지노이죠. 반면거룩한 바카라 카지노은 의미로 충만한 바카라 카지노입니다.왜냐하면 신의 관점에서 내가 하는 행위를 해석할 수 있기 때문이죠. 종교와의 관계성 하에서 나의 모든 행위는 의미를 갖습니다. 예배하는 행위는 물론이고밭을 경작하는 노동의 바카라 카지노조차종교의 교리 안에서 의미를 지닙니다.


제거 당한 거룩한 바카라 카지노


“비종교적 인간에게 있어서는, 모든 생활체험-성행위, 식사, 노동, 유희 등 무엇이든-이 탈신성화되고 말았다.
이것은 이 모든 생리적 행위가 정신적 의미를 빼앗겼고, 따라서 그것의 진정으로 인간적인 차원을 상실하였다는 사실을 의미한다.“
<성과 속, 멀치아 엘리아데. p.148


그러나 엘리아데가 바라 볼 때, 인간의 비종교화가 이루어진 근대 시기 이후부터는 인간은 다른 양상의 바카라 카지노 경험을 시작한다고 말합니다. 인간의 시계에 거룩한 바카라 카지노은 없어지고, 세속의 바카라 카지노만 남게 되었다는 것이죠.그것이 밥을 먹는 것이든, 일하는 것이든, 웃는 것이든 무엇이든 간에 그 너머의 의미를 잃어버렸습니다. 땅의 일이 되었죠.

현대인들은 이미 종교와 신을 잃어버린지 오래이기에 공감이 어려울 수 있지만요, 엘리아데는 “종교적 내용을 박탈당한 반복은 생존에 대한 염세적 비전으로 인도”된다고 말합니다. 인간이 신들의 신비적 현존을 위한 매개체가 아니게 될 때, 탈신성화는 끔찍한 것이 된다고 말하죠. 이에 따라 인간이 누리는 바카라 카지노의 속성도 변화합니다. 영원의 바카라 카지노으로 향하는 것이 아닌, 날마다 반복되는 바카라 카지노만이 남게 됩니다.‘바카라 카지노’만이 남게되는 것이죠.


비일상이라는 거룩한 바카라 카지노의 조각


”때로는 자기 스스로 인간의 한계를 초월하는 존재가 되려고 시도하는 모든 자세가 인간의 종교적 지향성이다“
(<종교, 상징, 인간, 유요한)


그렇다면, 바카라 카지노만이 남게 된 비종교인, 현대인이 취할 있는 대안은 무엇일까요?그것은 바로 신을 향하지는 않더라도, 나를 초월하려는 바카라 카지노으로 향하는 것입니다. 그 바카라 카지노이 결국 ‘비일상’이라고 생각합니다.서울대학교의 유요한 교수는 ”때로는 자기 스스로 인간의 한계를 초월하는 존재가 되려고 시도하는 모든 자세가 인간의 종교적 지향성“이라고 말합니다. 지루하고, 덧 없고, 반복되는 것으로부터 벗어나려는 인간의 모든 시도와 자세도 우리는 ‘종교적’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이죠.

이런 맥락에서 인간이 비일상을 갈망하는 이유는 ’신이 없는 거룩한 바카라 카지노에 대한 추구‘라고 생각합니다.세속적이고도 거룩한 바카라 카지노이라고 할까요.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과 첫 데이트를 할 때, 새로 산 전자기기의 언박싱을 할 때, 크리스마스 시즌 성탄을 들으며 마음의 울렁임을 느낄 때 우리는 이러한 비바카라 카지노을 경험합니다.


비바카라 카지노은

거룩한 바카라 카지노의 조각입니다.


비바카라 카지노은

세속적이지만, 성스러운 바카라 카지노입니다.


비바카라 카지노은

종교를 잃어버린 인간의 여전한 종교적 지향성입니다.


글을 마치며.
올해의 마지막 글이네요. 평소에 궁금했습니다. 왜 우리는 ‘비바카라 카지노‘을 그토록 갈망하는지. 그것에 대한 자기 탐구로 오늘의 글이 나오게 되었네요. 여러분의 시각을 조금이라도 넓히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을 파편적으로 읽으시면 공감도가 덜하실 수 있으니, 이전 글들도 읽으시면 좋겠습니다. 내년에도 매주 월요일 느낀표 컨설턴트와 함께하는
브랜드 컨설턴트의 생각​​​ 매거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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