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달리는 동안 몸이 훨씬 힘들면 피로도가 증가해 몸이 고통스러워지고 머릿속에서 부정적인 대화가 시작된다. 이때 우리 몸은 달리기 속도를 줄일 가능성이 크다.
가령 마라톤을 바카라 디시데 겨우 4마일(약 6.4킬로미터) 지점부터 숨이 가빠지면 좋지 않은 생각이 꼬리를 물고 급기야 당황해서 달리기를 포기할 가능성도 있다. 우리 뇌는 달리는 동안 각 구간에서 우리 몸이 예상보다 더 고통스러운지 아니면 덜 고통스러운지 가늠한다. 고통과 피로는 달리는 속도를 교정하라고 우리 몸이 보내는 신호다. 현재 속도는 유지할 수 없으니 속도를 줄이는 게 좋다는 경고다. 이를 무시하고 달리면 처참한 실패나 피해를 막기 위해 우리 의지와 상관없이 몸이 알아서 달리기를 멈춘다.
성공 비결은 실제 난이도와 예상 난이도를 일치시키는 데 있다. 예상한 난이도가 실제 난이도와 어긋날 때 미숙하게 경주를 운영하게 된다. 무모한 자신감으로 프로젝트를 실행바카라 디시 경우에는 실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뒤늦게 현실을 깨달을 뿐이다. 실제로 현실이 예상과 어긋날 때 거의 모든 사람이 의심과 불안에 사로잡혀 프로젝트 자체를 포기하기 쉽다.
반면에 실제 난이도가 예상 난이도와 일치할 때 선수는 제 속도로 경주를 완주할 수 있고 바카라 디시를 맡은 이들은 제 실력대로 해당 바카라 디시를 완수한다.